투어앤스파

투어앤스파

검색어

이용일

2024-05-17

상세지역

시군별 전체

[펜션] 단양 단델리온풀빌라
분류 펜션
이용시간 체크인 / 체크아웃
주소 충북 단양군 가곡면 여울목3길 45
부대시설
URL복사 모바일 공유 찜하기
실시간 요금정보/예약하기
상품소개 갤러리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이용후기Q&A 자주묻는질문 예약하기

투어앤스파에서 알려드립니다!

해당 시설의 상품은 취소 및 변경시 100%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결제후 발생하는 위약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패키지 상세 내용 및 관련 문의는 현지 프론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주의사항

*예약시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 해 주세요.
*이용안내 및 유의사항에 모두 동의하신분들에 한해 예약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인원수는 각 객실의 최대인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영유아도 최대인원에 포함)
최대 인원은 성인, 유아포함 총6명입니다
예약인원 외의 사전 통지없이 추가로 오시는 경우 절대 입실이 불가하며,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
미성년자들끼리의 예약,입실은 안됩니다. 반드시 보호자와 입실해주시기바랍니다.
바비큐는 바비큐 시설을 이용시에만 가능하며, 객실내에서 냄새가 많이 나거나 기름기가 많은 음식은 조리불가합니다.(고기,생선,청국장등)
화재방지를 위해 객실 내외에서 폭죽,촛불,개인적인 불멍장비의 사용은 절대 금합니다.
(불멍의 경우 정해진 시설을 이용시에만 가능하며, 기후에 따라 불멍의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시설물, 가구및 구비물품 파손 또는 오염시 부득이 동일제품 가격을 청구하오니 주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의 부주의로 인해 일어난 안전사고, 귀중품 분실및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전 협의되지 않은 상업적 촬영은 불가합니다.
늦은밤 소음유발을 자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매너타임은 밤9시부터입니다.
특히 고성방가및 음주가무 폭력등의 행위는 강제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풍선및 파티용품 부착으로 벽면 및 커튼 훼손시 원상복구 비용이 청구됩니다.
객실 계단이 가파를 수 있으니(특히 어린이)주의하시기 바라며, 안전펜스에 매달리거나 장난치는등 과격한 행동은 피해주세요.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반려동물은 입실 불가합니다.
지역 특성상 각종 벌레와 곤충,고양이등이 출몰할 수 있으니 불편하신 분들은 예약에 신중을 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로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델리온의 전 객실은 절대금연입니다.(위반시 객실정화비용 10만원이 청구됩니다.)
퇴실 시 음실물쓰레기를 비롯한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 해 주시기를 바라며, 사용하신 집기와 비품은 깨끗이 정리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객실비품은 반출할 수 없습니다.
*수영장 및 욕조 이용 시
수영장 및 욕조 이용 시 입욕제(샴푸,린스,바디워시,거품제)및 이물질의 투입 및 일체의 취식은 절대 불가합니다.
음주 후 수영장 이용은 절대 불가합니다.
아동의 수영장 및 욕조 이용 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꼭 보호자와 이용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수영장 및 욕조에서 다이빙이나 과격한 행동은 절대 금지합니다.
수영장 이용 시 반드시 계단을 이용 해 주세요.
타일이 미끄러울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절대 뛰지마시고, 안전에 주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안전수칙을 어기고 발생한 사고에 있어서는 민사, 형사상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단델리온의 모든 이용시설들은 미성년자인 경우 보호자를 동반하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들은 모두의 쾌적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 위한 단델리온의 유의사항들입니다.
최소한의 배려로 모두 지켜주시어 조용한 환경에서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안내

- 객실별 환불규정이 상이할 수 있으니, 객실 선택 후 규정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단양 단델리온풀빌라 오시는길
유형 질문 작성자
[BEST질문]Q. 연락처를 잘못기재해서 예약문자를 못받았습니다.관리자
[BEST질문]Q.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직 요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데 왜 그런가요?관리자
[BEST질문]Q. 양도가 가능한가요?관리자
[BEST질문]Q.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관리자
[BEST질문]Q. 숙박시설과 이용권 패키지의 경우,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관리자
[BEST질문]Q. 조식 인원을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체크인 시간은 변경 가능한가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 취소 요청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 된것 같아요.관리자
[예약/이용]Q. 나의 예약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확정에 대한 연락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결제했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것 같아요.관리자
[예약/이용]Q. 주문은 취소되었는데, 환불이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관리자
[기타문의]Q. 네이버 로그인 창이 뜨지 않을 경우, 이렇게 해주세요!관리자
[예약/이용]Q. 소아(유아)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확정 전에 취소 하는 것도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나요? 관리자
[예약/이용]Q.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 완료했는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가능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경비로 제출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공해 주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 시, 객실 지정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예약/이용]Q. 체크아웃을 연장 할수는 없나요? 관리자
[예약/이용]Q. 도착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요.관리자
[예약/이용]Q. 취소는 현장(시설, 호텔 등)으로 요청해도 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환불불가 상품이란?관리자
[변경/취소]Q. 해당 업체는 결제순간 부터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라는 내용은 무엇인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를 했는데 예약정보가 없습니다.관리자
[예약/이용]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객실마감 or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관리자
[예약/이용]Q.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객실 마감에 따른 취소인데, 위약금이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즉시예약확정(실시간예약확정)과 일반 예약확정 차이 관리자
[예약/이용]Q. 주문한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관리자
[예약/이용]Q. 검색결과 등 광고에서 본 가격이 왜 최종 구매해야 할 가격과 다른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광고하는것 보고 왔는데 해당상품이 판매중이지 않네요?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 후, 예약이 안될수도 있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결제취소 문자를 받았는데 왜그런건가요?관리자
[결제/환불]Q.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를 하면 예약확정 아닌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그런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전화상으로 객실이 1개 남았다고 접수하면 가능하다고 확인받고 예약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가능 확인 후 입금을 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가능한거 아니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을 하고 확정문자를 받았는데 마감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관리자
[기타문의]Q. 호텔 예약 후 부대시설 사용은 무료인가요?관리자
[결제/환불]Q.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언제까지 입금하나요?관리자
[기타문의]Q. 적립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숙박 이용 중에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콘도/호텔/펜션의 입실/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관리자
[예약/이용]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할 때 객실을 지정할 수 있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내 주문내역이 나오지않아요.관리자
[기타문의]Q. 투어앤스파 어플(앱)을 설치했더니 유료결제가 되었어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취소시 취소/환불 절차관리자
[변경/취소]Q. 만실(빈방없음) 예약 취소란?관리자
[결제/환불]Q. 환불 문의관리자
[변경/취소]Q. 객실 만실로인한 취소/환불 절차관리자
[예약/이용]Q. 음식(취사)를 할수있나요? 또는 부대시설이 어떤게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조식 포함 가격인가요? 조식인원 추가시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기타문의]Q. 내가 예약한 내역이 마이페이지에서 사라졌어요관리자
[결제/환불]Q.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관리자
[기타문의]Q. 아이튠즈 내 구입항목 가리기관리자
[기타문의]Q. 오션투유 "무료숙박권"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관리자
[예약/이용]Q.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번호 사용방법관리자
[결제/환불]Q. 결제 후,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관리자
[결제/환불]Q.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관리자
[결제/환불]Q.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자와 투숙자가 다를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관리자
[결제/환불]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스파 및 워터파크 패키지 구매시 해당시설에 무료 입장 가능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은 다른사람이 하고, 예약번호만 받았는데 투숙이 가능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성함입실]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성함입실이 뭔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입금을 하면 예약가능 한가요?관리자
[기타문의]Q.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후 일정 변경 가능 한가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후 객실 변경 가능 한가요?관리자
[결제/환불]Q. 예약 후,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후 예약일 객실 이용을 못한(못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을 2박3일 하고 1박만 이용 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결제/환불]Q.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초과 입금 하였을 경우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결제/환불]Q. 결제 후,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결제/환불]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 관리자
[예약/이용]Q.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 취소시, 위약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날짜변경(이용일변경)은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 후, 호텔(시설)에 연락하니 예약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네요?관리자
[예약/이용]Q.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관리자
[결제/환불]Q.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관리자
[변경/취소]Q. 인원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입금자명을 잘 못 입력했습니다.관리자
[결제/환불]Q. 결제진행 중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로 뜹니다.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