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앤스파

투어앤스파

검색어

이용일

2024-05-03

상세지역

시군별 전체

[펜션] 가평 베이비엔젤스파펜션
분류 펜션
이용시간 체크인 / 체크아웃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깃대봉길 17-35
부대시설
URL복사 모바일 공유 찜하기
실시간 요금정보/예약하기
상품소개 갤러리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이용후기Q&A 자주묻는질문 예약하기

투어앤스파에서 알려드립니다!

해당 시설의 상품은 취소 및 변경시 100%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결제후 발생하는 위약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패키지 상세 내용 및 관련 문의는 현지 프론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주의사항

[ 입퇴실 시간 안내]- 입실시간 : 오후3시(오후6시 이후 입실 시 연락주세요)- 퇴실시간 : 익일 오전11시(다음 고객을 위해서 입실, 퇴실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입금 시 유의사항]ㅁ 입금은 예약자명의로 해주시고, 예약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때에는 입금 즉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ㅁ 이를 지체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예약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ㅁ 사정상 객실요금 입금이 지연될 경우, 안내전화로 연락주시면 상담 후 조치해 드립니다. ㅁ 입금확인 후 확인문자 보내드립니다. 입금 후 1시간 이내에 입금확인 문자가 없을 경우 전화주시기 바랍니다ㅁ 실시간 달력 예약후 전액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되며 2시간이 지나면 자동 취소됩니다. (성수기 및 2일이내 예약은 1시간)ㅁ 2객실 이상 예약시 사전협의 후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ㅁ 예약은 실시간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전화예약이나 타인예약을 통하여 예약하였다 하여도 홈페이지 유의사항, 환불규정의 숙지는 이용자가가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에 따른 불이익은 이용자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입실 전 유의사항]ㅁ 입실은 오후 3시부터이며, 퇴실은 오전 11시 까지입니다. ㅁ 미성년자의 경우 펜션관리자와 부모님과의 사전 협의가 있어야 입실이 가능하며, 미성년자 혼숙은 어떠한 경우에도 금지합니다.ㅁ 코로나 거리두기로 사전협의 없이 같은 일행이 2객실 이상 예약하신 경우 펜션 통제규정에 따라야 하며, 이에 미수긍시 환불 없이 퇴실 조치합니다.(각자 다른 이름으로 예약하고 와도 불가합니다.)ㅁ 예약자 이외 외부인의 객실출입을 금지합니다.(내부인이라도 타 객실 출입을 금합니다.) ㅁ 영/유아도 개월수에 상관없이 인원수에 포함됩니다. (유아가 성인보다 바닥에 묻히고 흘리고 이불에 실례하는등 손이많이 갑니다.)ㅁ 최대인원을 초과한 입실은 불가합니다.(영유아포함) 잠깐 머무는 인원이라도 입실인원으로 간주되어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이용 주의사항]ㅁ 애완동물은 절대 입실할 수 없습니다. 발견 시, 벌금 10만원이 청구되며 위반시 객실 요금 환불 없이 퇴실 조치합니다. / 다른 손님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ㅁ 애완동물, 개인 숯, 휴대용 전기그릴, 부르스타, 촛불, 스파 입욕제, 염색약 반입 절대 금지하며 위반시 퇴실 조치합니다. ㅁ 지정된 장소 외 객실내에서 펜션주의 동의없이 고기를 구울때에는 벌금 10만원이 청구됩니다.ㅁ 객실요금은 시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차액 발생시 이에 따른 환불이나 추가요금 징수는 없습니다.ㅁ 펜션내에서 불의의 사고(인명 및 재물 손괴)가 발생할 경우 가입한 보험규약에 따라 배상과 보상이 이루어지며, 그 귀책사유가 손님의 부주의에 의한 경우에는 손님이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ㅁ 객실 내에서는 절대 금연이며 흡연 장소는 실외에서 가능합니다. ㅁ 무분별한 오락, 음주 및 고 성방가를 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객실 손님의 편안한 휴식을 방해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ㅁ 아이들은 보호자의 동반 없이 스파나 수영장에 절대로 출입해서는 안됩니다. 보호자의 철저한 책임과 안전조치와 보호아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ㅁ 입실 이후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퇴실 시 유의사항]ㅁ 쓰레기는 분리수거(음식물, 일반, 재활용)를 하여주시고, 식기류는 세척후 개수대에 올려놓아주세요. ㅁ 퇴실전 객실정리를 마치시고 퇴실점검 받으신 후 퇴실하시기 바랍니다.ㅁ 객실 비품 및 소품등의 분실시 원가로 변상하셔야 합니다. [사업자의 귀책사유]- 고장원인이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수리비 또는 망실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동절기 폭설로 인하여 펜션에 도착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예약 금액을 환불하며 추가 보상금은 없습니다. - 예약전 유의사항, 환불규정 안내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동의하시면 예약시 동의란에 체크하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 동의 후 받게 되는 규정 적용은 전적으로 예약자 본인의 책임과 의무사항 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예약 및 이용 시 주의사항]ㅁ실시간예약 특성상 간혹 예약이 중복될 수 있으며, 바로 연락드려 전액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ㅁ이용불가 안내를 받았을 경우 직접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ㅁ예약변경 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라며, 업체규정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ㅁ고객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예약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ㅁ단순변심, 고객사정으로 인한 취소 시 취소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ㅁ취소수수료는 할인(쿠폰,즉시할인 등) 적용 전 객실판매금액(=정상가)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ㅁ추가인원요금이 예약 시 결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현장결제 부탁드립니다.ㅁ최대인원 초과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객실별, 일자별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숙소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ㅁ늦은 입실 시 업체에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ㅁ업체 물품의 파손 및 분실 시 업체기준으로 변상하셔야 합니다.ㅁ반려동물 전용 업체가 아닌 경우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ㅁ당일예약 후 당일이용건일 경우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업체에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ㅁ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만 입실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ㅁ사전예약취소 없이 사용하지 않은 예약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ㅁ부대시설 및 객실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ㅁ업체 이미지는 실제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환불안내

- 객실별 환불규정이 상이할 수 있으니, 객실 선택 후 규정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가평 베이비엔젤스파펜션 오시는길
유형 질문 작성자
[BEST질문]Q. 연락처를 잘못기재해서 예약문자를 못받았습니다.관리자
[BEST질문]Q.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직 요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데 왜 그런가요?관리자
[BEST질문]Q. 양도가 가능한가요?관리자
[BEST질문]Q.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관리자
[BEST질문]Q. 숙박시설과 이용권 패키지의 경우,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관리자
[BEST질문]Q. 조식 인원을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체크인 시간은 변경 가능한가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 취소 요청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 된것 같아요.관리자
[예약/이용]Q. 나의 예약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확정에 대한 연락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결제했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것 같아요.관리자
[예약/이용]Q. 주문은 취소되었는데, 환불이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관리자
[기타문의]Q. 네이버 로그인 창이 뜨지 않을 경우, 이렇게 해주세요!관리자
[예약/이용]Q. 소아(유아)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확정 전에 취소 하는 것도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나요? 관리자
[예약/이용]Q.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 완료했는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가능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경비로 제출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공해 주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 시, 객실 지정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예약/이용]Q. 체크아웃을 연장 할수는 없나요? 관리자
[예약/이용]Q. 도착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요.관리자
[예약/이용]Q. 취소는 현장(시설, 호텔 등)으로 요청해도 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환불불가 상품이란?관리자
[변경/취소]Q. 해당 업체는 결제순간 부터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라는 내용은 무엇인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를 했는데 예약정보가 없습니다.관리자
[예약/이용]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객실마감 or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관리자
[예약/이용]Q.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객실 마감에 따른 취소인데, 위약금이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즉시예약확정(실시간예약확정)과 일반 예약확정 차이 관리자
[예약/이용]Q. 주문한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관리자
[예약/이용]Q. 검색결과 등 광고에서 본 가격이 왜 최종 구매해야 할 가격과 다른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광고하는것 보고 왔는데 해당상품이 판매중이지 않네요?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 후, 예약이 안될수도 있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결제취소 문자를 받았는데 왜그런건가요?관리자
[결제/환불]Q.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를 하면 예약확정 아닌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그런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전화상으로 객실이 1개 남았다고 접수하면 가능하다고 확인받고 예약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가능 확인 후 입금을 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가능한거 아니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을 하고 확정문자를 받았는데 마감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관리자
[기타문의]Q. 호텔 예약 후 부대시설 사용은 무료인가요?관리자
[결제/환불]Q.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언제까지 입금하나요?관리자
[기타문의]Q. 적립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숙박 이용 중에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콘도/호텔/펜션의 입실/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관리자
[예약/이용]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할 때 객실을 지정할 수 있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내 주문내역이 나오지않아요.관리자
[기타문의]Q. 투어앤스파 어플(앱)을 설치했더니 유료결제가 되었어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취소시 취소/환불 절차관리자
[변경/취소]Q. 만실(빈방없음) 예약 취소란?관리자
[결제/환불]Q. 환불 문의관리자
[변경/취소]Q. 객실 만실로인한 취소/환불 절차관리자
[예약/이용]Q. 음식(취사)를 할수있나요? 또는 부대시설이 어떤게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조식 포함 가격인가요? 조식인원 추가시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기타문의]Q. 내가 예약한 내역이 마이페이지에서 사라졌어요관리자
[결제/환불]Q.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관리자
[기타문의]Q. 아이튠즈 내 구입항목 가리기관리자
[기타문의]Q. 오션투유 "무료숙박권"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관리자
[예약/이용]Q.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번호 사용방법관리자
[결제/환불]Q. 결제 후,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관리자
[결제/환불]Q.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관리자
[결제/환불]Q.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자와 투숙자가 다를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관리자
[결제/환불]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스파 및 워터파크 패키지 구매시 해당시설에 무료 입장 가능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은 다른사람이 하고, 예약번호만 받았는데 투숙이 가능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성함입실]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성함입실이 뭔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입금을 하면 예약가능 한가요?관리자
[기타문의]Q.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후 일정 변경 가능 한가요?관리자
[변경/취소]Q. 예약후 객실 변경 가능 한가요?관리자
[결제/환불]Q. 예약 후,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후 예약일 객실 이용을 못한(못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을 2박3일 하고 1박만 이용 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결제/환불]Q.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초과 입금 하였을 경우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결제/환불]Q. 결제 후,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결제/환불]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 관리자
[예약/이용]Q.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한가요?관리자
[예약/이용]Q. 예약 취소시, 위약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관리자
[변경/취소]Q. 날짜변경(이용일변경)은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결제 후, 호텔(시설)에 연락하니 예약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네요?관리자
[예약/이용]Q.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관리자
[결제/환불]Q.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관리자
[변경/취소]Q. 인원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관리자
[예약/이용]Q. 입금자명을 잘 못 입력했습니다.관리자
[결제/환불]Q. 결제진행 중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로 뜹니다. 관리자